본문 바로가기
.hgroup h1
나나의 맛집 LIST

군산 꽃삼겹 유명한 수송동 맛집 내돈내산으로 다녀온 후기

군산-꽃삼겹

군산 여행 2번째 포스팅 주제는 고깃집!
군산에 유명한 고깃집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군산에 도착해서 짐풀고는 아메리카노 한잔 하고 나니

딱 저녁먹을 시간이더군요 ㅎㅎ

그래서 열심히 검색한 끝에 우리의 선택을 받은 "군산꽃삼겹"


군산 꽃삼겹 본점
동수송 2길 15

영업시간 연중무휴

전화 010-5516-6222


저희는 본점으로 들어갔는데 바로 같은 골목에
신점? 새로운 지점? 이 같이 있었어요!
사람이 엄~청 많아서 매장 내부 사진은 못 찍었어요🥲

자라 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 삼겹살로 달랜다.
제가 카운터 쪽에 앉았는데 너무 눈에 띄어서
찍을 수밖에 없었어요 ㅋㅋ…
오늘 솥뚜껑 삼겹살로 놀랜 가슴을 달래 보자고요~!

우선 삼겹살 1인분과 목살 1인분 그리고 해물라면에
새로 소주까지 주문하니 밑반찬 먼저 주셨어요.
그리고 센스 있는 앞치마까지
“넌 먹을 때가 젤로 예뻐”
ㄴ “알아 ”

프라이팬에 담긴 게 우리 고기 먹을 때 싸 먹는 양념인데
군산 꽃삼겹 고깃집은 프라이팬에 주셨어요.
손수 가위로 잘라주시며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알려
주셨는데 먼저 불에 볶고 있으면 고기가 나온대요.
그럼 고기에 싸 먹다가 마지막에 밥 볶아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공깃밥 주문!

열심히 볶볶하고 있었는데 고기가 나왔습니다
여기 군산 꽃삼겹 특징 두 번째 고기가 익혀져 나옵니다
제가 물론 좋아하는 고기는? 직원 분께서 구워 주시는 고기를 제일 좋아하죠?
근데 여기는 아예 주방에서 조리가 되어 나오더라고요.
그게 조금 놀라웠지만
ㅗㅜㅑ
군산 꽃삼겹 괜히 유명한 게 아니었어요.
여기도 육즙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전에 포스팅에서 나온 고깃집의 육즙 까지는 아니지만
웬만한 고깃집보다 맛있었어요!

고기와 열심히 볶아놓은 양념무침? 그리고 해물라면에
친구랑 정말 열심히 먹었어요 ㅋㅋㅋㅋ
참 슬슬 공깃밥을 하나 주문 했는데
제가 카운터 쪽에 앉았잖아요? 직원분들이 서서 대기하시는 곳과도 가까웠는데 밥을 한참 담으시더니
고봉으로… 왜 한참 담으셨는지 알게 된 순간이었어요 ㅋㅌㅋㅋㅌㅌㅋ
반은 라면에 말아먹고 반은 양념 무침과 볶아먹었어요
다른 식당에서 주문하는 공깃밥 2.5배 양을…
친구랑 배불러가지고 2차로 가기로 한 맥주집은 우선 산책하고 가기로 했네요 ㅋㅌㅋ

군산에서 고깃집을 맛집으로 소개할 줄 몰랐는데
맛집이었습니다. 군산 놀러 가시는 분들은
저녁에 꽃삼겹 어떠세요?
아참, 공깃밥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