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group h1
나나의 맛집 LIST

새롬동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에 다녀온 후기

맛찬들 왕소금구이 세종새롬점

 

세종 새롬중앙로 64 영광프라자 110호 111호

영업시간 : 11:30 - 23:00

☎ 044-864-9858

어제 오랜만에 세종으로 놀러갔는데요.

가보고 싶었던 카페도 가고 맛집도 왔습니다.

이번에 알게 된 맛집은!!

세종 새롬동에 위치한 맛찬들

고깃집이며 숙성 고기가 유명한 집이더라고요.

조금 일찍 도착했더니 다행히 사람은 많이 없어서

내부 사진도 찍을 수 있었어요 ㅎㅎ

메뉴는 삼겹살과 목살 그 외 특수부위까지 메뉴가 정말 많아요 ㅎㅎ

사이드 메뉴는 뭐 시킬까 하다가 추천받았는데요.

한우차돌된장을 추천했어요, 조금 의외여서 놀랐던 메뉴 ㅋㅋㅋ

우선 삼겹살과 목살만 주문 후 기다렸는데

직원 분께서 불판 온도를 측정하셨어요.

정확한 온도로 고기를 구워주시는 것 같아 믿음이 가더라고요.

밑반찬은 명이나물과 무채 그 외 김치 세팅 해주시더니 곧 고기도 같이 세팅되었어요.

고기는 직원 분께서 구워주실 거라 하더라고요.

역시 전 직원분께서 구워주신 고기가 제일 좋아요 ㅎㅎ

그래서 더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먹기 좋게 구워주시고 첫 고기는 접시에 올려주셨어요.

전에 제가 소개해드렸던 육교 그만큼은 아니었지만

여기도 꽤나 육즙이 가득한 곳이었어요.

고기양은 꽤 적었어서 더 주문해야겠다고 생각 드는 양이었지만

고기 맛은 아주 최고였습니다.

전에 제주도 여행 갔을 때 고깃집마다 주셨던 젓갈 여기서도 주셨는데

전 젓갈에 고기 찍어 먹었던 게 너무 좋았어서 여기 고기도 아주 좋았어요.

쌈장도 수제로 주셔서 고기 위에 구운 멸치젓갈과 고추 무침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오늘은 저녁 먹으러 방문하기 전에 카페를 들러 조금밖에 못 먹었지만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냉면에 된장까지 주문하기로 결심! 

라면은 셀프바로 이뤄져 있어 전 무료제공인 줄 알았는데,

5천 원에 셀프 라면이더라고요,,

셀픈데 금액이 좀 커서 라면 보다 냉면을 더 추천드립니다.

 

새롬동에 너무 맛있는 맛집이 많아 이사 오고 싶어 져요 ㅜㅜ

제 동내에는 맛집이 별로 없거든요

다음에는 곳에서 먹을지 너무 기대하며 버텨야죠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