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group h1
나나의 맛집 LIST

세종도담동맛집 고반식당에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나나에요 ᖭི(ˊᗜˋ*)ᖫྀ

오늘의 포스팅은 다시돌아온 고기 타임입니다.

어제 다녀온 "고반식당 세종도담점" 포스팅입니다 ㅎㅎ

잠깐 블로그 찾아보니 여기도 맛집이라고 소개되어 있어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여긴 어떨지 한번 보실까요??

고반식당 세종도담점

0507-1344-8314

주소 : 세종 한누리대로 589 해피라움7 111호

영업시간 17:00 - 24:00

고반식당은 돼지고기 전문점이에요.

특이한 게 세트메뉴도 있더라고요.

친구랑 와서 간단하게 먹어도 좋고

또, 6시 전에 방문해서 주문하면 삼겹살 1인분이 서비스!

방문하실 분들은 6시 전에 방문해 보세요 ㅎㅎ

고깃집 문을 열자 바로 안쪽에 탁자와 의자들이 있어

이어지는 외부 자리 또한 상당히 넉넉했어요.

매장은 역시 깔끔했고 눈앞에 주방이 보이는 구조였습니다.

여기가 단체석인데요.

안쪽에 작은 방이 있고 6인석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리 예약 후 방문 하시면 이런 안쪽 자리 또는

창가에 6인석으로 준비해 주실 거예요.

방이 있어 회식도 많이 하시는지 

저희가 앉아있는 동안 2번? 3번? 정도가 

사람들이 바뀌더라고요.

매장 전체 분위기입니다.

깔끔하고 건물 구조상 코너 쪽이라 

넓게 되어있어 탁 트여 보이는 구조였어요.

고반식당은 99%의 정직함과
1%의 노하우로 완성됩니다.

이러한 문구들이 고객의 신뢰를 주는 것 같아요 ㅎㅎ

메뉴가 엄청 많아 고민하고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삼겹살을 서비스로 주신다는 것을 알게 되어

목살 1, 가브리살 1 주문하였고 서비스 삼겹살 1까지

총 3인분을 주문했네요.

덕분에 냉면을 못 먹었네요 ㅠㅠ

주문 후 조금 기다리니 반찬들이 나왔는데요.

제가 고기 먹을 때 제일 좋아하는 명이나물과

고추기름에 다진 마늘을 넣은 양념장과 젓갈 등

종류별로 나와 좋았습니다 ㅎㅎ

나나가 좋아하는 고깃집 특징 기억나세요?

아마 제 구독자님들은 아실 것도 같지만...

모르시는 구독자님들을 위해 한 번 더 알려드리자면

사장님께서 구워 주시는 고깃집을 좋아합니다 ㅎㅎ

왜냐고요? 제가 못 구어서요...

사진만 봐도 군침이...

근데 오늘 방문한 고반식당도담점은 사장님은 아니고

직원분께서 고기를 구워주셨고 작은 돌 접시?? 에 

얹어주셨어요.

전 고기랑 배추절임이랑 고사리에 싸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한 번쯤은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선양소주 다들 아시나요?

저는 처음 보는 소주였는데 이번에 새로 나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거든요.

여기 고반식당에 있길래 주문했는데

전 너무 맛있게 마셨습니다. \( ˙▿˙ )/

 

깔끔한 맛인데 소주 특유의 알코올 향이 안 느껴져서 좋았어요.

이제부터 선양만 마실 것 같아요.

선양소주는 정말 꼭 드셔보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