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group h1
나나의 맛집 LIST

세종도담동맛집 돼지고기전문점 "육교" 꼭 가보세요!

#육교세종점 #돼지고기숯불구이전문

오픈 15:00 ~ 24:00

전화 044-862-5987

★★★★★

안녕하세요~! 나나에요!

지난 토요일에 육교세종점에 다녀왔어요.

전에 세종점목구멍에 방문했을 때

그 옆에 사격이 있었거든요?

토요일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서

일 끝난 후 에 버스 타고 다녀왔어요 ㅋㅋㅋㅋ

 

사격하기 전에 배고파서 간단하게 먹을 곳 찾다가 

전에 목구멍세종점에 방문하려고 찾다가 우연히 본 곳인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생각해놨거든요.

며칠 안돼서 바로 방문해버렸네요 ㅎㅎ

 

 

매장 내부는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특히 위에 고기 연기 빨아들이는 저거.. 이름이 뭐죠..?

어쨌든 저 기구가 자세히 보시면 이동식으로 되어있어

테이블 위치 변경할 때도 제약이 덜 하고 고기 구울 때 위치잡기에도

좋아 보였어요, 

육교세종점 사장님께서 인테리어에 신경 쓴 게

잘 보여서 좋았던 것 같아요!(ฅ˘⩊˘ฅ)

짠! 나나가 앉은 테이블입니다.

이곳은 바로 숙정되는 고기가 보이는 자리죠

사장님께서 숙성하시는 것을 열심히 설명해 주셨는데

너무 어려웠어요... 11번 하셨다했나..? ㅠㅠ

근데 고기 상태가 너무 좋았고

진짜 찐으로 맛있었습니다 최고!⸝⸝◜࿀◝ ⸝⸝

그리고 직원분께서 밑반찬을 주셨는데

놓는 위치가 정해져 보이죠?

정말 칼각 & 정갈하게 주시더라고요 ㅋㅋㅋ

저희는 목살과 비빔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사장님께서 고기를 구워주셨는데

전 TV에서 먹방 하시는 분들이 고기 먹을 때

육즙 이야기 하시잖아요?

솔직히 이해 못 했는데

여기 육교세종점 방문하고 그 말 뜻을 이해한 것 같아요.

진짜 육즙이... 다들 가까우시거나 근처 거주하시면 진짜 추천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목살 육즙에 감탄하고 있는데 비빔국수를 주시더라고요.

근데 국수도 맛있고 밑반찬도 맛있어서

다 좋았어요!

 

★육교세종점에서 고기 맛있게 먹는 나나의 꿀팁★

고기 먼저 드시고 쌈만 따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쌈을 싸 먹으니 고기가 죽어요..

고기 따로 드셔야 하는 것 육교세종점

찐 추천!!( · ᴗ̵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