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group h1
나나의 맛집 LIST

[세종 도담동 맛집] 분위기 좋은 1987 루프탑 라운지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나나에요 ๑’ٮ‘๑
어제 다녀온 도담동 맛집 목구멍에 이은
칵테일&와인바를 다녀왔습니다.

1987 루프탑라운지 세종점
세종 보듬3로 8-21 6층에 위치
영업시간 18:00 ~2:00

루프탑이다 보니 건물 맨 위층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엘리베이터 내리자마자 와인병들이 촤르륵
전 평소에 칵테일이나 와인 종류를 좋아해서
놓여있는 거 보니 너무 힐링되더라고요

칵테일 & 와인바는 보통 어두운 분위기인 곳이 많았는데,
이곳 1987 루프탑라운지는 꽤 밝은 편이더라고요.
 
특히, 친구들과 파티도 가능한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고,
파티용품까지 설치되어 있어 인생샷 완전 가능!

테이블도 단체석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시면 친구들 혹은 데이트 공간으로 굿일 것 같아요 ♡ ٩(´▽`)۶ ♡

입구부터 화려함에 홀려 사진을 막 찍고
드디어 자리에 앉았는데요.
자리도 너무 예뻐서 어디 앉지 고민하다가
일행이 먼저 가서 앉아버렸어요 ㅋㅋㅋ
그게 저 빨간 소파
 
근데 저 빨간 소파에 앉아서 제 뒤에 경치를 바라보며
칵테일을 마시니까 너무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여러분도 세종에 조용한 술집 원하시면
1987 루프탑라운지 가서 빨간 소파에 앉아보세요 추천! ヾ(o˃̵͈̑‿˂̵͈̑o) シ

저는 1987 칵테일 마시러 오기 전 목구멍 세종점에서 기름칠을 하고 온 상태라
식사류를 패스 했고, 칵테일 + 나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맥주와 보드카, 데낄라, 럼, 위스키 등등
종류가 엄청 많으니 여러분도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루프탑에 위치해 있는 장점이 확실히 보이죠?
풍경도 볼 수 있게 탁 트여있는 공간에 전체 적인 느낌도
밝고 화려해서 기분도 좋아지고 인생샷 건지기도 좋고
누이 좋고 ㅎㅎ

사진 찍으며 돌아다니다 보니
주문한 나쵸와 칵테일이 나왔습니다!!
ヽ〳 ՞ ᗜ ՞ 〵งヽ 〳 ՞ ᗜ ՞ 〵ง
우선 나쵸는 하얀 가루가 뭔지는 모르겠으나
약간 샤워크림이 가루형태로 된듯한? 느낌이었고,
전체적으로 단짠 조합이 너무 최고였습니다.
영화관 나쵸보다 전 더 맛있었어요!
1987 루프탑라운지는 나쵸맛집!

제가 주문한 칵테일이 왼쪽 연두색빛 나는 칵테일이에요.
이름은 "준벅" 
적당한 알코올 농도에 상큼한 느낌을 주는
럼베이스를 마시고 싶어 택했습니다.
역시 준벅은..٩( *˙0˙*)۶
 
옆에 섹. 온. 비칵테일은 일행이 시킨 건데요.
칵테일 메뉴 중 가장 베스트 이면서

도수가 높은 메뉴 중에 부드러운 메뉴라고 추천해 주셔서 바로 택하더라고요 ㅋㅋㅋ

 
혹시 칵테일바 가고 싶은데 메뉴 추천 필요하신 구독자 분들을 위해 팁 드릴게요!

 

그래도 오랜만에 세종 가서 고기도 먹고 루프탑칵테일바도 가서오랜만에 힐링하고 좋았어요,제 블로그 구독자님들도 근처 거주하신다면 가보시는 걸 추천드리며,오늘도 제 나나의 블로그 방문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๑◕‿‿◕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