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group h1
나나의 맛집 LIST

[세종청사맛집 / 어진동 맛집] 더 키친 우아 양식전문점 생생 후기

 

안녕하세요 ~! 나나에요 ( ˃ ⩌˂)

오늘은 세종에 위치한 인기 양식집!

" 더 키친 우아 "에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무슨 일이죠,,,/?? AK몰 3층이라면서요,,

나만 안보이는거야???

#더키친우아 방문하기 정말 힘들었어요 ૮ᐡᵕ̤ ·̫ ᵕ̤ᐡა

 

인포메이션과 지도까지 봤지만 모르겠더라고요 ㅋㅋ 살려줘,,,

다들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서 내리죠?

그 상태로 왼쪽!!으로 가세요!

네? 오른쪽이 음식점이 몰려있고

왼쪽은 뭐가 없다고요? 임대공간만 있다고요?

네 맞습니다 거기예요. 쭉 따라가세요.

 

아무래도 여긴 아닌 것 같은데 싶죠?

맞으니까 따라오세요.

그럼 통유리 겸 거울이 보일 거예요.

네 저 배고픈데 음식점 안 보여서 한컷 했어요 ㅎㅎ

 

거울샷 한 장 찍고 조금만 더 가면

" 더그릴드 우아 "를 발견하실 거예요.

매장명이 바뀐 것이 아닙니다 그 건물 돌아서 보면

통유리로 된 건물이 있을 거예요.

그럼 찾으신 겁니다!

#더치킨우아 너,,,,\\\\୧( ⁼̴̶̤̀ω⁼̴̶̤́ )૭ ////

어찌어찌 찾아서 들어가 봅니다 ㅎㅎ

영업시간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하며

11:00 ~ 21:00까지

브레이크 타임 14:50 ~ 17:30

이므로 시간 보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차 공간은 건물에 공용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식사하시고 차량등록 해주세요~ 

필수 멘트 해주셔야 합니다!

어렵게 방문했지만 그래도 풍경은 최고네요.

전망 좋은 자리를 겟한 것 같아 기분이 다시 좋아졌습니다 ㅎㅎ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하며 넓어서 탁 트여있더라고요

제가 탁 트인 공간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ω’✌)

들어오자마자 폭풍 셔터를 찍다가 역시나 김나나 씨

전망 좋은 자리 찜꽁해두고 급하게 주문하고

또 손은 열심히 셔터를 누르고 있죠 ㅎㅎ

통유리창을 내려다보면 가운데 미니 기계식 분수대도 있어서

시원한 느낌도 들더라고요.

오늘은 전체적으로 시원한 편인 날씨지만 

분수덕에 더욱 상쾌한 느낌까지 줘서 

밥 먹는데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더키친우아세종점은 양식요리 전문이기 때문에

와인이나 칵테일도 같이 취급하고 있네요.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도 너무 추천드려요!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어려웠는데

전 미리 #더키친우아세종점에 대해 파악하고 왔기 때문에

바로 주문했습니다.

전 #봉골래오일파스타를 주문하였고,

제 일행은 #우아한라자냐를 주문했습니다.

라자냐는 직원분께 여쭤보고 주문한 건데

파스타인지 확인 후 주문했으나 파스타라기보다는 

리소토와 떠먹는 그라탕 느낌에 더 가깝더라고요.

정말 면이 든 파스타를 드시고 싶은 분들은 다른 메뉴를 추천드려요

#더키친우아 대표메뉴 중 하나인 #봉골래오일파스타입니다.

★★★☆☆

오일파스타를 잘못 요리하게 되면 정말 오일밖에 맛이 안 나게 되는데

여기는 적당한 오일 맛이 입안 전체적으로 감싸며

해물과 후추 간이 적당히 되어있어,

제 입맛에는 딱 이었어요!

#더키친우아 #봉골라패스타 추천합니다

#더키친우아 대표메뉴 중 다른 하나인 #우아한라자냐

★★☆☆☆

라자냐 같은 경우 소스는 기본 #미트볼토마토스파게티 유사한 맛이라

우리가 흔히 아는 맛!

그러나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면이 든 파스타인줄 알았는데 

그렇다기보다는 피자그라탱에 가까운 맛이었기 때문에

저와 제 일행은 봉골래를 더 잘 먹었던 것 같네요.

 

재방문의사 ★★★☆☆

총평 파스타 소스는 전체적으로 달짝지근한 맛에 비리지 않은

해물 조합이 괜찮아 다시 오고 싶지만 

다음에는 라자냐 말고 토마토 파스타 주문해서 먹어보려고요.

 

우리 나나 구독자 분들도 근처 거주하시면 한 번쯤 가보시는 거 추천

\\\٩(•́⌄•́๑)و//// \ \\(۶•̀ᴗ•́)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