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group h1
나나의 맛집 LIST

세종 도담동 맛집 목구멍 처음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나나에요ˆ ⩌ ˆ

그동안 제가 너무 뜸했죠?

일하느라 바쁘다보니..( ˊᵕ̤ ̮ ᵕ̤ˋ )

그래도 다시 한번 더 힘을 내어 열심히

달려보려합니다! 

 


" 목구멍 세종점 (육류,고기요리 전문) "
영업시간 16:00 ~ 23:50
위치 : 도담동(도램마을) 정류장에서 약 2분거리

나나와 제 일행은 술을 마실것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했는데,

버스 정류장 기준 도보 2~3분이면 도착하는 거리로

위치가 아주 좋았습니다

들어가기 전 입구에는 목구멍에 기름칠 하는날

이라는 표지판이 우리를 맞이하고 있더라구요 홍홍ㅎㅎ

제가 목구멍을 전부터 알고 있어서 이번엔 꼭

가봐야지 하는 마음에 지도에 검색을했는데

조치원점도 나오더라구요??

물론 휴무로 표시되어 세종까지 오게되었지만

알고보니 5월4일에 오픈한다네요~??

오픈하는 날 꼭 가야겠어요!

다녀와서 조치웜점 목구멍도 후기 남길게요!

 

목구멍 세종점 대표 메뉴는

미박삼겹살(180g)

특 목살(180g)

갈비본살(150g)

물냉면 / 회냉명 / 비빔면 / 라면

 

구성되어있고 가장 베스트 메뉴는 삼겹살+목살이라고 해서

저희도 삼겹살2+목살1 그리고 물냉면 주문했습니다.

2명이서 방문했기때문에 여러가지 못먹은게 아쉬울 따름 ㅠㅠ

 

주문을 하면 직원분께서 따란!

바로 밑반찬을 가져다 줍니다@.@

세종에서 다녀본 고깃집과는 다른 매력의 반찬이었는데요!

이유는 

1. 양파 소스에 소스에 버무려진 상추을 섞어 먹는다.

2. 젓갈이 있다.

3. 매콤 특제 소스가 나온다.

이 3가지가 목구멍 고깃집의 큰 특징인것 같아요.

 

실은 전에 제주도 갔을때 고기에 찍어 먹던 젓갈 소스가

항상 기억에 남았었는데,

여기서도 맛볼수 있는 곳이 있었다니..

이럴줄 알았으면 진작 올것 그랬어요.

 

조치원점에 생기면 정말 자주 갈것 같아요 ㅋㅋㅋㅋ

 

KakaoTalk_20230503_002428821.mp4
8.78MB

 

 

 

직원분께서 고기도 직접 구어주십니다!!! 

전 고기를 잘 못구어서 직원분꼐서 구어주는 고깃집이 젤좋아요 ҉ ٩(๑>ω<๑)۶҉

왜냐구요? 맛잇잖아요><

역시 고기는 불판위에 구어진 김치와 쌈사먹는게 쵝오..!

고기를 한두입 먹다보니 냉면도 나와서 같이 후루룹 했어요

냉면은 너무 신맛이 나거나 너무 단맛이 나거나 하지않아 적당했어요.

전 물냉면 시키면 나오는 소스 있죠?

곁들여 먹는 스타일이 아니긴 하지만 곁들이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앞접시에 냉면 한젓갈 올리고

그 위에 고기 기름에 구어진 갓김치 + 목살

하ㅜㅜㅜ 지금 글 쓰고 있는데 배고파집니다ㅜㅜㅜ

KakaoTalk_20230503_002817626.mp4
2.62MB

 

 

냉면에 고기를 한참 싸먹다 보니 메뉴에 비빔면이 보이더라구요?

조치원에 목구멍 오픈하면 물냉면 말고 비빔면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ω’)✌

 

아직 목구멍 고기 한번도 안가보신분 계신가요?

이번기회에 같이 가봐요 ㅎㅎ

 

그럼 나나의 내돈내산 먹방 후기는 여기서 끝!

 

아 참! 목구멍 세종점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지도 첨부하니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