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group h1
나나의 맛집 LIST

조치원역 맛집 유명한 코리안바베큐 오랜만에 방문한 생생 후기

안녕~! 나나에요! ( ˃ ⩌˂)

. 이번 포스팅은 세종시 조치원에 있는 #코리안바베큐에 다녀왔는데요.

어제 다녀온 따끈따끈한 리뷰입니다 ㅋㅋㅋ

무슨 저 만날 밖에서 사 먹기만 하는 줄 알 것 같지만

정답입니다.ㅋㅋㅋㅋ

 < 코리안바베큐 ->

☎️ 044-864-8292

 

위치 욱일아파트에서 도보 4분 걸리는 곳에 위치하며

엔제리너스와 조치원농협 사이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어쨌든 제가 세종에 올라와서 직장 생활한 지 3년 차인데

입사 초기 당시 같이 근무하시는 직원 선생님과

같이 왔던 곳이에요.

그때 바비큐 종류별로 3가지에 맥주를 마시며 신세한탄도 하고

매장에 대한 얘기 업무얘기 등 편하게 이야기 나누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그립...( °̥̥̥̥̥̥̥̥◡͐°̥̥̥̥̥̥̥̥)

 

매장 내부는 은근히 넓은 편이에요.

좌석도 많고 공간자체가 넓어 탁 트여보여 우선 좋았습니다.

보통 치킨집은 일방형태로 구조가 되어있어

답답하고 기름냄새가 많이 공간에 머물러있는 경우가 많아

음식을 먹을 때 조금 힘들었던 경우가 많았는데,

 

코리안바베큐는 좌석도 넓고 안쪽에는 단체석을 위한

긴 테이블까지 구비되어 있어

미리 연락 주시고 간단한 동료와의 회식으로도

좋을 것 같은데요 ㅎㅎ

저는 여기로 픽!

맞아요 그때 앉았던 곳입니다 ㅎ헷

전 한 곳만 앉는 경향이 있어서,,,٩(๑❛ʚ❛๑)۶

그리고 이 자리가 좀 안쪽에 있다 보니 바람이 들어와서

겨울에는 추운 것도 덜하고 다른 좌석이나 단체석과도 거리가 있어

꽤나 조용한 편인 자리거든요 ㅎㅎ

나나의 애용자리입니다.♥

(∘¯̆ᘢ¯̆)و”ꉂ (∘¯̆ᘢ¯̆)و”ꉂ (∘¯̆ᘢ¯̆)و”ꉂ

바비큐집이지만 원산지 표시도 꼼꼼히 되어있어

믿음이 가는 집이더라고요!

특히 가장 중요한 닭 부분에서는 국내산이라 믿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٩| ര ‿ ര |╯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한참의 고민 끝에

결국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

역시 치킨은 반반이죠!

바비큐치킨 전문이지만 그 외에도 

해물 누룽지탕, 모둠 어묵탕, 순살파 꼬치에

신메뉴 마라 한식 바비큐까지!

종류도 다양합니다

주문 후 조금 기다리니 밑반찬인 치킨 무와 샐러드까지 나오고

생맥먼저 한잔 마시고 있으니 치킨이 나오더라고요.

기다리다 배고파 쓰러질 뻔,,╭( ・ㅂ・)و )))

코리안 바베큐 조치원점만의 특제 비법으로 만든

한식 바베큐!

일반 양념치킨 느낌이었고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매콤한 편이더라고요

매콤 달콤한 맛이어서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가능한 맛이었습니다.

이건 소금 바베큐!

전 닭꼬치 먹을 때도 꼭 소금 닭꼬치를 포함해서 주문하는데

바비큐 메뉴 중에도 소금이 있길래 이걸로 주문했어요.

역시 소금이 닭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면서

딸짝지 근한 맛이 저와 제 일행은 소금 바비큐를 

더 마음에 들어 했네요.

요즘 몸이 많이 안 좋은데 당기는 게 많아서 걱정이에요 ㅜㅜ

그래도 맛있고 당기는 음식 먹고 건강을 빨리 회복하고 싶네요

나나의 구독자님들은 다들 아프신데 없죠?

요즘 또 코로나, 감기, 결핵? 등 유행이라고 하니

조금이라도 아프면 꼭 병원 가기!

(❁ᴗ͈ˬᴗ͈)⁾⁾⁾  乁〔ᵔヮᵔ〕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