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group h1
나나의 맛집 LIST

[전대후문 맛집 추천] 새로생긴 용봉동 돈까스 맛집 "마수리카츠"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김나나예요!
제가 오랜만에 어제 광주를 다녀왔는데요.
많이 바뀐 광주를 친구와 둘러보다
마수리 카츠라는 일식집을 발견했는데요.
점심 먹으려고 만난 거라 바로 들어가 봤어요ㅋㅋ

 

마수리 카츠 (일식 카츠 전문점)
영업시간 AM.11:00 - PM. 21:30
오시는 길 : 그란데 커피숍 건너편 2층

 


 

마수리 카츠는 그란데 카페 건너편
애상 마라탕 옆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마수리카츠는 카운터에서 선주문 및 결제 후
식사가 가능한데요.
처음이라 메뉴부터 고르느라 몰랐는데
직원분이 친절히 말씀해주시더라고요 ㅎㅎ

메뉴 이름만 있는 게 아니라 어떤 메뉴인지
사진까지 있어서 고르는데 편해서 좋았어요 ㅎㅎ

저는 평소에 대부분 치즈 카츠를 먹기 때문에
오늘도 고민하는 척하다(?)
치즈 카츠와 청포도 에이드를 주문하고
친구는 돈마 호크 카츠+파인애플 에이드를 시켰어요
돈마 호크 카츠는 큰 닭다리 모양 돈카츠라고 해요

마수리 카츠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어 카츠 초보자인 저에게는 딱이더라고요ㅎㅎ
전 치즈 카츠였지만 와사비+소금 조합이 최고였어요
이유는 느끼한걸 잘 못 먹는 저여서
와사비의 알싸함 후 느끼한 치즈 한가득이 들어온
마지막에 짭짤한 소금 맛이 마무리돼서
입안이 깔끔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음식을 주문하고 매장을 둘러보는데
셀프존도 따로 있더라고요.
요즘은 거의 셀프로 많이 하는 거 같던데
일반 트레이로 구성된 게 아니었고
인테리어까지 신경 쓴 게 보여서 좋았어요ㅎㅎ

셀프코너에는 물과 컵
또한 간단한 밑반찬(김치, 단무지)
앞접시, 양념장 그릇, 휴지 등
다양하게 손님이 필요할 물품을 준비해놨네요ㅎㅎ

전남대 맛집 마수리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
창문으로 볼 때 전남대학교 거리가 보여
밥 먹는데 볼거리가 있어 좋았어요!

또한 조금 더 프라이빗한 공간이 필요한
예를 들면 회사 직원들끼리 다 같이 식사할만한
공간도 마련되어있었어요.!
김나나는 이런 프라이빗한 공간이 너무 좋더라고요ㅎ

제가 앉은자리 제 시야에서 왼쪽으로는
카운터와 주방이 자리 잡고 있네요!

또한, 오른쪽을 보면 아까 보여드린
전남대 후문의 거리가 보이는 창가 쪽이고요ㅎㅎ
자리를 중간으로 딱 좋게 잡을 거 같았어요!
중간 테이블 너무너무 강추드려요 ㅎㅎ

012

전남대 후문 맛집 마수리 카츠를 구경하다 보니
주문한 카츠가 나왔어요!
너무 맛있겠죠?ㅜㅜㅜ
친구와 한 조각씩 나눠먹고 마무리로 미소국??
맞나요? 밥 옆에 있는 국을 마시는데..!
캬..! 제가 가본 일식집 중에 저 국물이
제일 맛있어요!! ㅋㅋㅋㅋ
진짜 저처럼 느끼한 거 잘 못 드시는 분들
카츠 다 드시고 마무리로 국물 원샷
강추!!! 드립니다!! ㅋㅋㅋㅋ

에이드도 찐~한 청포도라 상큼 달달해서
카츠 한입 먹고 에이드 한모 금하니까
딱이던데요?
이 정도면 왜 카츠를 먹나 싶겠지만...
맛있는 걸 어떡해요 ㅠㅠ

오랜만에 광주 가서 전남대 후문에 생긴
새로운 맛집을 알게 돼서 뿌듯하네요ㅎㅎ
그럼 오늘도 맛있는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