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group h1
나나의 맛집 LIST

하노이맥주밤거리 세종 도담점 저렴해서 2차로 추천

안녕하세요! 나나입니다~!

엊그제 다녀온 고반식당 기억하시죠?

그 고반식당에 다녀온 후 맥주 한잔 하러 들어간 곳이

여기 #하노이맥주밤거리 구독자님 다들 들어보셨나요?

전 저번에 #육교도담점 방문 시 얼핏 본 곳인데요.

이번에 #고반식당에 방문하게 되었을 때 들르게 되었습니다 ㅎㅎ

하노이맥주밤거리

0507-1400-1232

세종 보듬3로 8-20 세종한신휴시티 128호, 129호

영업시간 18:00 - 02:00

하노이맥주밤거리는 코너에 위치해 있어

의외로 매장이 넓어 보이는 구조였어요.

이날도 사람은 많았다... 

그래서 앉쪽까지 가서 사진 찍기는 어려워 보여 포기૮ᐡ•͈ ·̫ •͈ᐡა

안쪽에 자리가 많았지만 저는 이 자리가 좋아 보여서

여기에 앉았어요 답답한 게 싫어 안쪽 자리를 싫어하는 편이거든요 ㅎㅎ

근데 위쪽에서 계속 연기가 나와서 그게 조금 신경 쓰이더라고요.

맥주.mp4
3.21MB

우선 빠르게 메뉴판을 스캔하는데 베트남 음식이라

조금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가장 베스트 상품인 #하노이플래터 주문했어요!

처음 방문한 곳이라 신기해서 주문하고 이것저것 구경하는데

신기한 이벤트가 많네요 

경매에 채팅이벤트에 SNS까지!

그거 알죠? 이벤트가 많은 곳은

고객도 많다! 또한 아까 위에 태블릿으로도 룰렛게임도 있어서

같이 간 일행과 게임하면서 노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있었어요 ㅋㅋ

먼저 기본안주인 마카로니와 수박이 먼저 나왔고,

아 근데 마카로니 새거 뜯었나?

진짜 바삭...♥ 너무 맛있게 먹고 있는데

맥주가 나왔습니다. 베트남 가게 왔으니 베트남 맥주로 주문했어요

제일 왼쪽에 있는 건 #커피하이볼 인데요.

다른 테이블에서 드시는 거 보고 맛있어 보여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맛은 아이스믹스커피맛이었어요.

커피 좋아하는 알쓰에겐 딱

제 스타일은 아니었지만요 ㅎㅎ

마카로니 다 먹고 나니 드디어 메인이 등장!

일단 고반식당을 다녀왔잖아요? 매우 매우 배가 부른 상태라

간단하게 주문하려 한 건데

엄청 뭔가 많아서 당황했어요 ㅋㅋㅋ

미니쌀국수에 꼬치류에 닭봉에 샐러드와 과일까지

보고 우리 둘 다 놀래서 ㅋ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쌀국수는 제가 베트남집에서 많이 안 먹어 봐가지고

맛 표현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식초랑 같이 먹는 맛 엄청 시큼하네요? 원래 그런가요?

너무 배불러서 파인애플과 샐러드만 먹고 나온 것 같아요...

베트남음식이라 가격대가 전체적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맛도 괜찮아서 다음에는 배가 좀 덜 찬 상태로 방문해 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직원분 중 한 분이 너무 귀여우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아주 친절!! ㅋㅋㅋㅋ잔깐 기분 나쁠뻔한 일이 발생되었지만

그분께서 잘 마무리 해준 덕에 완만한 해결이 되었습니다.

 

배만 덜 불렀어도 맛있게 먹고 나왔을 텐데 너무 아쉬운 

매장이었어요. 다들 세종 거주하시면 여기

#하노이맥주밤거리에서 2차 어떠세요?

그리고 다른 메뉴를 먹어본 건 아니지만

그래도 하노이플래터를 추천합니다!♡ ٩(´▽`)۶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