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group h1
나나의 카페 LIST

군산 메리그레이스 실타래빙수로 유명한 군산 카페 추천하는 곳

이번에 제가 군산으로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요. 우연히 방문하게 된 카페가

실타래빙수 그리고 붕어빵이 디저트로 유명한 곳이었어요.

“메리그레이스”카페가 근처에 있었다면 자주 방문 할 것 같아요.!

군산-카페-메리그레이스

안녕하세요 나나에요 ๑’ٮ‘๑
오랜만이죠! 그동안 바빠서 먹으러 갈 시간이 없었네요

이번에 제가 친구와 군산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군산에서 알아보고 방문하게 된 카페를 다녀온 포스팅을 작성해보려 합니다 ㅎㅎ

다른 맛집들도 많이 알아왔으니 꼭 군산 가기 전에 보고 가시면 많은 도움 될 거예요 ♥

메리그레이스
군산시 번영로 92


오픈시간  10:00 - 20:00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 010-8609-0191
★★★★☆

“입구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포토존”
이 공간은 마치 나를 위한 공간 같네요.. 아메리카노
들고서 딱 사진 찍기 좋은 공간이에요 ㅎㅎㅎ

 

전체적인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내부도 넓어 친구들이랑 오기 좋았고,

안쪽에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과 아이들이 읽을 만한 지식책도 있네요.

찹쌀고추부각-표고버섯칩

메리그레이스카페는 디저트가 판매되고 있었어요!
어른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찹쌀고추부각 / 표고버섯칩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간식까지
우선 다양하서 좋았어요! 👍🏻

붕어빵-초코붕어빵-슈크립붕어빵-고구마붕어빵-디저트

메리그레이스카페는 붕어빵이 유명합니다!
붕어빵 금액이 2,000원 - 2,500원 정도의 금액대로
이뤄져 있어요.
저희는 우선 키오스크로 메뉴 구경하다
실타래 빙수먼저 골랐고, 인절미우유 빙수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는데 처음이라 조금 어렵더라고요,

처음에 선택하는 빙수가 얼음 스타일을 고르는 거였어요.

그래서 우유실타래, 인절미실타래, 과일실타래 등 실타래 얼음 스타일을 먼저 선택한 후

사이드 메뉴인 붕어빵 종류를 선택하는 방식이었어요.

빙수를 내 입맛대로 고를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었어요

어쨌든 실타래빙수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 후 

자리에 착석하였는데, 사장님께서 죄송하다며 오시더라고요?

알고 보니 팥붕어빵이 품절되었는데 

키오스크에 표시를 못했다고 죄송하다 하시더라고요...

조금 아쉬웠지만 사장님께서 추가금 안 받고 변경해주셨어요.

근데 다른 블로그 후기에도 있었지만 여기 사장님 정말 친절하세요!

 

원래 서비스업이 항상 친절하긴 어려운데 후기에 "친절"이

있는 곳은 정말 친절한 곳이거든요! 

 

어쨌든! 고구마 붕어빵으로 변경하고 수다 타임 ㅋㅋㅋ
친구를 굉장히 오랜만에 보는 거라 그동안 못했던
많은 이야기도 하고 서로 좋은 시간 보낼 수 있는 날인 것 같아 좋더라고요.

다음에 또 오기로 했어요 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참 수다 중인데 아이스아메리카노 등장☆
전 사진이나 구도를 윗면과 옆면이 모두 나오게 찍는 편인데 이번에는 윗면에서 찍었어요.
보이시나요? 빨대가 하트모양이에요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이건 위에서 찍어야 한다며 친구랑 ㅋㅋ
위에서 사진 찍고 놀았네요 ㅋㅋㅋ

실타래빙수-우유빙수-우유실타래빙수

아메리카노 사진 찍고 한입 마시는데 빙수도 나와서
또다시 카메라 장착 타임 ㅋㅋㅋ
어때요 근데? 실타래빙수 너무 맛있어 보이죠!
사실 본가에 살 때부터 실타래빙수가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 서울에만 있고 했거든요 ㅠㅠ

정말 아쉬워했었는데, 
근데 이렇게 먹어보다니 ㅠㅠ 진짜 너무 신나서
먹은 것 같아요.

 

어제 친구와 군산 가서 카페도 가고 

처음으로 실타래빙수도 먹고 너무 좋은 하루 보냈어요@@

여러분도 군산에 가게 되면 메리그레이스카페 들러 실타래빙수와

붕어빵 꼭 드셔보세요 ㅎㅎ 기분 좋아지는 하루가

되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