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group h1
나나의 카페 LIST

세종시청근교 반곡동카페맛집 인베이지(INBEIGE) 디저트 카페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나나에요~!
어제 다녀온 더키친와우파스타 이후
카페로 직행했은데요.

원래 같이 업로드할 예정이었으나,,,
바빴던 관계로 ㅠㅠ
어쨋든 세종 집현동로에 위치한 #인베이지디저트카페
들르게 되었는데요.


#INBEIGECAFE #인베이지디저트카페
위치 세종 집현동로77 에이블빌딩
영업시간 10:00 ~ 21:00
☎️ 044-868-1490

역시 내부는 넓고 탁 트여있죠?
요즘 너무 답답한 일생을 보내고 있나봐요.
이제 좁고 답답한 공간이 싫어졌는지
꼭 이렇게 넓은 곳을 찾아오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인베이지카페는 #빈티지 #엔틱스러운
분위기라 마음도 따뜻해지는 분위기 였어요.

안쪽에 바 형태의 테이블과 그 옆에 
의문의 문(?)이 있는데요.
저 문을 나가면 볼일 볼수 있는 공간이 나와요 ><

 
빠질 수 없는 거울 셀카 ㅋㅋㅋㅋ
엔틱한 분위기에 취해 한컷 해봤어요
저도 나이가 들었는지
얼마 전까지만 해도 이쁘고 아기자기한 곳만 가고
예쁜곳만 찾아다녔는데
이젠 한적한 공간 넓은 공간만 찾게되네요..
여기 #인베이지카페도 전체적인 분위기가 한적해서
3way 빌트인으로 확 트여있어 기분 전환으로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카페 내부 사진은 묶어서 보통 업로드를 하는데
여기 공간 보세효… 제가 픽한 자리는 아니지만
너무 엔틱…♥

넓은 아파트 단지 도로변 쪽에 위치한 #엔틱카페 #인베이지카페
카운터 쪽 넓은 공간과 안쪽에 공간으로 나눠져있어
넓고 조용해서 좋더라구요.
카페가 보통 한적하다라는 말이 나오면 산속?느낌이 나는 곳에
위치해야 하는데 여기 #인베이지카페는 
#새나루마을아파트근교카페 위치해 있는데도
한적하더라구요.

일자형으로 된 구조에 한쪽 면이 통창으로 되어있고
창문이 전체적으로 열려있어 밖에 나갈때 
굳이 카운터 근처 입구로 이동할 필요가 없어요! ㅋㅋㅋ(˵¯͒⌄¯͒˵)

정말 다양한 메뉴와 샌드위치까지..( ⸝⸝ ᷇࿀ ᷆⸝⸝ƪ)✧
밥먹고와서 샌드위치는 포기했지만 
디저트는 거의 종류별로 시켜버렸어요 ㅋㅋㅋ
샌드위치도 너무 맛있어보여서 브런치로도 좋을 것 같아요.
 

우선 제 일행은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는 인베이지카페 대표메뉴인 솔트인베이지를 주문했어요!
요즘 #소금커피 #소금빵 #소금라떼 등등
단짠이 너무 땡기는거 같아요 ㅠㅠ
(살찌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무화가휘낭시에
여러분 휘낭시에 드셔보셨어요?
전 휘낭시에 정말 좋아하는데 
전에 블로그에 한번 휘낭시에 맛집으로 소개해드린 
카페가 있거든요?
세종 조치원에 위치한
https://nanastory00.tistory.com/조치원카페"윤"

[조치원카페 추천] 힐링하기 좋은 정원 카페 "브런치 카페 윤"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김나나 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일을 시작하게 되면서 타지생활을 하다보니,,, 포스팅을 할 시간이 많이 없더라고요 ㅠㅠㅠ 그래도 이제부터

nanastory00.tistory.com

여기 만큼은 아니지만 꽤 맛있더라구요.
역시 전 휘낭시에를 사랑하나봐여..♥

두번째 디저트 메뉴는 #바스크치츠케이크
저 나나는 여기 인베이지카페가 케이크 맛집입니다.
다른 카페에서 먹었을때 바스크치즈케익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퍽퍽한감도 없고 촉촉 그자체..♥
바스크 부분에 특유 쓴맛도 많이 없고 
다음에 재방문하게 되면 케이크는 꼭 시킬려구요!

#레몬파운드
네 케이크맛집카페라고 했죠?
물론 파운드지만 비슷하잖아요 ㅎㅎ...'⸜(*ˊᗜˋ*)⸝

디저트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٩( *˙0˙*)۶
여기저기에서 사진 많이 찍었어요 ㅎㅎ
 
오늘 너무 좋은 카페를 다녀와서 힐링도 되고 좋은 곳도 
발견한 것 같아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세종시 위치해 있으니, 
근처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추천! (*ૂ❛ᴗ❛*ૂ)
 
오늘은 나나의 생생 카페 투어 블로그를 작성해 보았는데
모두 좋은 저녁 되시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다들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