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group h1
나나의 카페 LIST

조치원역 근처 소금커피가 맛있는 카페 더비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나나에요꙳꒰•◡̎•꒱꙳

요즘 너무 덥지 않아요? 일하는데 전 항상 뛰어다녀야 하거든요.

근데... 너무 더워서 힘들더라고요.

얼마 전엔 고객님께서 에어컨 틀어달라 하셔가지고 

덕분에 시원하게 근무한 적도 있었어요 ㅋㅋㅋ

며칠 전에 밥 먹으러 나왔다가 후딱 먹고

카페 다녀왔는데요. 제가 근무하고 있는 일터 근처!

조치원역 근처에 있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카페 더비 조치원점

세종 조치원읍 조치원로 3-1

매장이 조치원역 바로 앞이라 주차는 어려워요

근처 주차타워에 주차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전에 병원 때문에 일찍 나왔다가 

잠깐 방문한 적이 있는 곳이었어요.

그땐 카페더비의 대표메뉴인 소금커피를 주문했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방문하게 되었네요.

소금커피는 다른 카페에서도 꽤 있는 메뉴라 한번쯤 들어보셨죠?

저도 다른 곳에서 많이 먹어봤고,

다른 곳은 대체적으로 좀 밍밍한 느낌이 더 강해 소금이 

더 들어있었음 싶은 생각을 많이 했었어요.

조치원점 더비는 듬뿍 올라간 크림을 먹을 때 단짠이

확 퍼지는 맛이라 너무 좋았어요(๑˃́ꇴ˂̀๑)

우선 내부는 외부에서 본 것보다 은근히 넓어요.

2층까지 있는데 넓어서 그런지 항상 올 때마다

조용해서 편하게 있을 수 있는 곳이라 생각 드는 곳입니다 ㅎㅎ

메뉴가 엄청 많죠? ㅋㅋㅋㅋ

전 카페 앞 X배너로 메뉴를 보고 들어온 건데

흑당 밀크티가 너무 마시고 싶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근데 종류가 두 가지더라고요.

#흑당버블밀크티 #흑당크림버블밀크티

차이를 사장님께 여쭤봤는데

우리가 아는 그 흑당버블티 있죠?

그 위에 크림이 올라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전 #흑당크림버블밀크티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조치원점 카페 더비는 특이하걸 많이 판매하더라고요.

다양한 간식과 드립원두도 가볍게 작은 봉지로 판매하고 있어서

혼자 사는 자취생분들께 딱일 것 같아요

1층에는 사람들이 있어서 전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ㅎㅎ

뭔가 안정감 드는 2층,,,

2층에 다행히 저만 있어서 편하게 사진 찍었는데

편하게 찍으려고 올려준 저의 밀크티가 보이시나요...?

저 버블티를 잘 봐놔야 합니다...

-

제가 사진도 안 찍고 너무 맛있어 보여가지고...

마셔버렸어요 ㅜㅜㅜ

심지어 원래 밀크티 마실 때 절대 섞어 먹는 

스타일이 아닌데도 이날은 섞어가지고...(๑°ㅁ°๑)‼✧

ฅ(= ͡༎ຶ ᆽ ͡༎ຶ =)∫ฅ(= ͡༎ຶ ᆽ ͡༎ຶ =)∫ฅ(= ͡༎ຶ ᆽ ͡༎ຶ =)∫

뒤늦게 찍은 사진 2컷이 너무 초라하다..

그래서 다음에 한번 더 가보려고요 ㅋㅋㅋ

근데 제가 섞어먹은 이유가 있어요.

흑당버블티를 먹으면 특유의 엄청 단맛 있잖아요?

크림이 약간 중화돼서 조금 덜 단 흑당버블티를 먹는 느낌이라

가벼운 느낌!! 그래서 전 맛있게 먹었어요.

물론, 흑당버블티를 먹는 이유가 단 게 당겨서지만  ~(‾⌣‾~)


조치원역 근처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점심 드시고 후식 커피는 #카페더비조치원점 어떠세요?

오시면 저 나나를 볼 수 있겠지만 부끄러우니

비밀로 하겠습니다.

사실 오늘은 몸이 조금 안 좋아서 쉴까 하다

천천히 한 자 한 자 써 내려가봤는데 글을 작성하고 나서 

한 번씩 체크하는 중인데 조금씩 글이 맥락? 이 이상한 것 같지만

제 블로그 구독자님들은 착하신 분들이라 이해해 주시고 글 잘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