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group h1
나나의 카페 LIST

조치원브런치카페 "굿럭카페"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나나에요!

오늘의 포스팅은 나나가 종종 가는 브런치 카페
#굿럭카페 간단하게 배채우기 좋아서
추천합니다 ㅎㅎ

세종 조치원읍 보람길 5-1 굿럭카페
전화 0507-1351-4510
영업시간 10:00 - 20:00
★★★☆☆

안녕하세요 나나입니다~!
오늘은 제가 일하는 날 종종 먹으러 가는
굿럭카페를 포스팅해 보려고요!
 
굿럭카페는 조치원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누구나 한 번쯤 방문해 본 곳일 것 같네요 ㅎㅎ
 
카페 굿럭은 제가 예전에 한번 블로그에 로스팅한 적이 있는 곳인데
구독자님들 알고 계신가요? 
그때 제 포스팅에 있던 내용과 많이 달라졌습니다.
사실 저도 최근에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같이 일하는 동료분께 카페 메뉴가 바뀌었다고 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카페 굿럭은 일반 카페와는 다르게 브런치카페입니다.
간단하게 허기를 채울 수 있는 음식과 카페 음료가 같이
판매되는 곳이에요.

#카페굿럭 #군인할인 #소방사할인 #경찰할인
카페굿럭은 감사하는 마음으로 군인, 경찰 그리고 소방사에게
10% 할인을 해주고 있는데 혹시 해당하는 분이 계신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카페 굿럭에서 사용하는 재료는 유기농으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합성첨가물이나 보존료, 버터, 계란 등
다 빼고 유기농 밀가루와 국내산 천일염 그리고 유기농비정제설탕으로
만들어진다고 하네요 믿고 먹을 수 있겠죠?

매장 구조는 1층에 카운터와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고 
2층에는 조금 더 넓은 자리의 테이블과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곳곳에 있는 패브릭 포스터는 꼭 진짜 풍경이 보이는 창문 같아요 
항상 패브릭포스터는 볼 때마다 신기하게 느끼는 것 같아요 ㅋㅋㅋ
쨋든 주문하고 2층에서 자리 잡고 사진 찍고 있었어요.

카페 자체가 넓은 편이 아니라 테이블이 2층에도 3개로 되어있어요.
그래도 1층보단 넓은 테이블이라 친구들 혹은 지인분들과 방문하면
2층을 이용하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전 위 사진에 테이블에 앉아있다가 창가 자리가 금방 빠져
옮겼어요. 제가 앉은자리는 의자가 불편해서
전에도 창가 쪽에 앉았던 것 같아요

 

자리를 잡고 1층에서 메뉴를 보는데

우와 진짜 메뉴가 다 바뀌었네요..

전에는 오므라이스 같은 게 있었는데

지금은 거의 베이글을 주 재료로 바뀌었네요.

여기 메뉴는 이름도 어려워서 제일 기본 메뉴인

"오리지널베이글"을 주문했습니다.

사진 찍으며 바뀐 매장 구경하고 있다 보니

벨이 울려 1층에서 음식을 가지고 올라왔어요.

오리지널 베이글은 안에 양상추와 살코기 치즈 등이 올라가고

빵은 잘 구워졌는지 퍽퍽함이 없어서 좋았어요.

잘 못 구워진 베이글은 퍽퍽한데 여기는 괜찮은 것 같았어요!ദ്ദിㆁᴗㆁ✿)

메인 메뉴인 베이글에 스크램블과 샐러드까지

브런치라기에는 너무 푸짐한 거 아닌가요? ㅋㅋㅋ

이날은 점심식사를 늦은 시간에 해서 여기로 온 건데

나쁘지 않았고 저는 또 방문할 의사도 있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카페굿럭 #오리지널베이글

조치원역에 들르게 되면 한 번쯤 드셔보세요!

혹은 그냥 음료만 마시다가도 잠시 쉬기에 

괜찮은 위치와 구조라 추천드립니다.ദ്ദി ˉ͈̀꒳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