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group h1
나나의 카페 LIST

세종 카페용담 신선로빙수 저도 드디어 먹었습니다.

세종 핫플 금남면에 위치한 “카페용담” 신선로를 사용한 카페로 신선로전통빙수가 유명한 카페입니다. 위치는 안쪽으로 깊게 위치해있어 한적하고 조용한 카페라 저 처럼 조용하면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원하는 구독자님들께 추천드립니다.

카페용담

세종 금남면 안금로 257
☎️ 0507-1382-0104
11:00-20:00

주차공간 넓음
마감은 저녁 8시까지이나, 19:30분이 주문 마감이라 합니다. 늦게 가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세종 금남면 쪽에는 음식과 카페가 많이 몰려있는 것같아요.

이번에 오랜만에 맛집 서치하고 가본거라 설램이 가득했어요.

카페 용담은 정말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어서 가다 보면

“이 길맞나..? 이런곳에 카페가 있다고..?”라는 생각이 드시면 그 길이 맞습니다 ㅎㅎ
저도 그생각 했거든요
그래도 분위기가 좋아서 도착하고는 기대만 남았어요!

깔끔한 구조에 외부 마당으로 바로 나갈 수있는 큰 문도 있어

가족들이나 반려견과 같이 방문한 분들은

편해보이는 구조였고,

그만큼 통창 구조라 탁 트여 있어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는 곳이었어요.

카페에 반려견 동반입장도 가능하다고 적혀있더라고요.

알고보니 주인분께서 반려견을 키우시나봐요.

정기적인 날에는 강아지를 카페에 데려온다고 적혀있었어요.

오늘은 날이 아니여서 아쉽 ㅠㅠ

주문은 역시 키오스크! 물론 현금 주문은 카운터에서 하시면 됩니다 ㅎㅎ

카페용담 시그니처 메뉴인 “신선로전통빙수”에 팥과 인절미 추가

알밤라떼, 에이드, 소금빵 그리고 용담찰떡까지 주문!

신선로빙수-소금빵

너무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한가득!

근데 저녁 안먹어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드는 양이 었어요 ㅋㅋㅋㅋ

 

신선로빙수 이름에 어울리게 드라이 아이스로 연기까지 카페의 센스 굿👍🏻
콩가루가 꽤 많아 맛있었어요.
전통빙수,팥빙수 종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일반적인 빙수들은 얼음이 녹으면서 얼음물만 남아

위에 건더기 다먹으면 그만 먹어지는데

여기는 빙수를 어느정도 먹었을 때 추가한 팥과 인절미 덕에 새로 시작하는 느낌 ㅋㅋㅋ

 

빙수 다먹고 후식으로 소금빵까지

아 근데 여기 소금빵 진짜 짰어요. 이게 진정한 소금빵이죠
다른 매장 소금빵은 빵위에 조금 얹어진 소금들 있죠? 딱 그부분만 짜서 아쉬웠는데

여기 빵은 전체적으로 짜서 좋았어요 아메리카노와 정말 잘 어울릴것 같은 맛이었어요!

 

여기 카페용담은 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계속 타이밍을 놓쳐 못갔던 곳이거든요.

오늘 방문하게 되서 정말 좋았고 다음에 또 방문 의사 있는 곳이었습니다.

이 블로그를 보시는 여러분들께도 추천 드리니 꼭 가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