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group h1
나나의 카페 LIST

[세종 조치원 굿럭카페] 새로생긴 브런치 카페 다녀왔어요!

카페 굿럭 브런치 카페

 

영업시간 (평일) 7:30 - 22:00 (주말) 10:00 - 22:00

 

오시는 길 : 조치원 역 왼쪽 편


안녕하세요 김나나입니다 ㅎㅎ

오늘은 얼마전에 조치원역에 새로 생긴

카페를 추천하려 하는데요!

 

물론 제가 점심으로 들른 곳이긴 하지만

카페 맞습니다,,!

 

굿럭 카페는 브런치를 판매하는 카페인데요.

아침 7시 30분에 오픈하기 때문에

직장인 분들께 강추드리는 카페예요.

 

위치도 조치원역 바로 옆이라 기차 타기 전이나

회사 출근 전에 들러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

 

군인 / 경찰 / 구급대원 분들 한정 10% 할인

 

굿럭 카페는 좋은 마음으로 할인도 해주시는데요!

나라를 위해 열심히 일하시는 분들인

군인 / 경창 / 응급대원 분들께 10%를 할인해주신다는데요.

위에 해당사항 있는 분들은 꼭 한번 굿럭카페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메뉴는 우선 브런치 카페답게 메뉴가

다른 카페와는 조금 남다른데요.

대부분 프렌치토스트와 오믈렛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는 메뉴 중에 비프 토마토 오믈렛을 주문하였고,

음료는 국화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기대를 가지고 매장을 둘러보았습니다 ㅎㅎ

우선 카운터 앞에 놓인 소파가 있는데,

간단히 앉아서 신문을 볼 수 있는 자리더라고요 ㅎㅎ

신문까지 신경 써주는 카페 어떠세요?

카페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봄 느낌이 많이 나죠??

꽃이 많이 보이실 텐데 그 이유가 있더라고요!

사장님께 나중에 여쭤보니 꽃을 생산하는 업체와

아는 사이셔서 꽃을 받아 사용하시나 보더라고요.

 

해서 메뉴 보시면 꽃 이름 들어간 차 / 에이드 보이시죠?

전부 그 업체와의 소통으로 사장님께서 직접 말려서 추출하여

만든 메뉴들이라고 합니다 ㅎㅎ

내부가 꽃과 어우러지는 화이트로 조합되어있으며,

전체적으로는 짙은 우드가 자리 잡고 있어

안정감을 주는 인테리어인 것 같네요 ㅎㅎ

1층 테이블들 사이에 창문이 있는데

 고양이들이 낚시하고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한컷 찍어버렸네요


1층에서 메뉴 주문 후 

전체적으로 구경하다 보니까 2층도 있더라고요?

올라가 볼게요!!

요즘은 화장실이 깔끔해야 하는 거 아시죠?

저는 매장이 깔끔해도 화장실이 더러우면

전체적으로 깔끔하다는 느낌이 사라지더라고요 ㅠㅠ

1층에는 테이블 2개

2층에도 테이블 2개로 넉넉해서

친구들과 방문해도 자리 걱정 없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

 

저는 요 테이블에서 오믈렛과 국화 에이드를 마셨는데요.

밥이나 음료를 마시며 밖에도 볼 수가 있어서 참 좋더라고요.

뭐 드실 때 풍경 보면서 드시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

이 자리 추천드려요! ㅎㅎ

또 곳곳에 테이블마다 휴대폰 충전기가 있어

음식을 먹는 동안에도 편하지 충전할 수 있었어요.

저도 배터리가 거의 사라져 빨간불이었는데,

요 아이들 보고 걱정이 사라졌네요 ㅎㅎ

테이블을 잡았는데 위에 꽃 있는 거 보고

진동벨과 함께 한컷..♥

어떤 순간도 놓칠 수 없지..!

2층은 인테리어 중 하나가 그림인 같아요.

커피 마시며 그림도 보고 밖에 풍경도 보고 1석 2조!

구경하고 핸드폰 조금 하다 보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겠죠? 토마토 비프 오믈렛과 그 옆에 음료는 국화 에이드입니다 ㅎㅎ

에이드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여러분들도 꼭 꽃 들어간 에이드 드셔 보세요!

 

 

오믈렛과 에이드도 꽃과 함께 찰칵

카페 조명이 밝고 따뜻해서 그런지 

구도를 크게 생각하지 않아도 이쁜 사진 많이 

찍을 수 있었어요.!

조명 맛집 ㅎㅎㅎ

그리고 사장님께서 맛있게 드시라며 서비스로 초콜릿도 주심!!

사장님 너무 감사합니다 ㅜㅜㅜ

정말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 100%

다음에 방문하면 다른 메뉴 먹어보고 또 후기글 쓰러 올게요 ㅎㅎ

 

그럼 지금까지 김나나의 브런치 카페 굿럭이었습니다.!